참여마당 About

고객의소리

처리절차

클린신고센터 처리 절차
  • 접수일로 부터 부득이한 사항을 제외하고, 최대한 신속히 처리하겠습니다.
  • 처리과정은 고객의 소리 접수부서에서 접수 후 → 부서배정 → 대기 → 완료 순으로 진행됩니다.
  • 처리결과는 메일 혹은 휴대전화로 답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고객의 소리 소개 이미지

신청서 작성

*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.

묻고 답하기 질문등록 폼 입니다. 본인인증이 필요하고, 작성자, 작성일이 나타나있고, 제목, 내용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.
제목 별
이메일 별 @
별

상기 내용에 동의합니다. 비동의시 응대를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.